쇼핑몰 운영 시 겪는 다양한 어려움!
한국기업콜센터에서 모두 해결 해 드립니다.
주문/배송 조회
발주/사입리스트/물류
교환/반품
&취소/환불
AS접수
&클레임 처리
게시판처리
&1:1채팅상담
업무 처리량에 따라, 또는 필요한 상담사 투입 수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센터대행이 가능합니다.
월 별, 주 별, 요일 별, 시간 별 조절이 가능하여
스타트업 회사의 경우
인입량이 많지않은 초기에는 적절한 인원활용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인건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몰을 통해 들어오는 주문건 취합부터 발주,
사입 리스트 작성까지 진행하다 보면
중복 또는 누락이 생기기 쉽고 실시간으로 체크 해야하기 때문에
업무 진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쇼핑몰들이 많습니다.
강성 클레임같은 경우 어떻게 관리하고 처리하느냐에 따라
회사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오랜 시간 경험을 통하여 쌓아온 노하우로,
자사몰이라고 생각하며 강성 클레임 건 까지 확실하게 처리합니다.
전문가
고객의 심리와 상품을 빠르게 분석하고분야별 다양성
단순 전화업무만 하는 것이 아닌위기사항 대처
사회적 문제로 TV방송, 뉴스보도까지 되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