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콜센터

쇼핑몰 운영대행

제공서비스 쇼핑몰 운영대행
SERVICE

쇼핑몰 운영 시 겪는 다양한 어려움!

한국기업콜센터에서 모두 해결 해 드립니다.

  • 주문/배송 조회

  • 발주/사입리스트/물류

  • 교환/반품
    &취소/환불

  • AS접수
    &클레임 처리

  • 게시판처리
    &1:1채팅상담

복잡하고 까다로운쇼핑몰운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가에게 맡겨보세요

1 업무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적절하게!

성수기 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몰려드는 문의량,
감당하기 힘드셨죠?

업무 처리량에 따라, 또는 필요한 상담사 투입 수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콜센터대행이 가능합니다.

고객사에서 필요로 하는 만큼!

월 별, 주 별, 요일 별, 시간 별 조절이 가능하여 스타트업 회사의 경우
인입량이 많지않은 초기에는 적절한 인원활용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인건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2 복잡한 발주/사입 리스트 관리까지

다양한 몰을 통해 들어오는 주문건 취합부터 발주,
사입 리스트 작성까지 진행하다 보면
중복 또는 누락이 생기기 쉽고 실시간으로 체크 해야하기 때문에
업무 진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쇼핑몰들이 많습니다.

쇼핑몰 운영대행으로 어렵고 까다로운
발주/사입 리스트 관리 문제를 해결하세요!

3 능숙한 클레임 처리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CS업무,

강성 클레임같은 경우 어떻게 관리하고 처리하느냐에 따라
회사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오랜 시간 경험을 통하여 쌓아온 노하우로,
자사몰이라고 생각하며 강성 클레임 건 까지 확실하게 처리합니다.

많은 업체들이 저희 한국기업콜센터를
믿고 맡겨주시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입니다.

쇼핑몰 운영 대행의 장점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상담원을 배치하여
철저한 쇼핑몰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 전문가

    고객의 심리와 상품을 빠르게 분석하고
    효율적인 응대 스킬을 통하여
    전문적인 퀄리티로
    고객응대를 진행합니다.
     
  • 분야별 다양성

    단순 전화업무만 하는 것이 아닌
    주문 수집 및 발주,
    교환/반품, 취소/환불 처리 등
    각종 전산 및 솔루션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 위기사항 대처

    사회적 문제로 TV방송, 뉴스보도까지 되었던
    이슈건에 관한 클레임처리 부터
    리콜 접수/AS접수 경험을 통하여
    쌓아온 노하우로
    빠르고 확실하게 대처합니다.

한국기업콜센터

주식회사 한국기업콜센터
사업자등록번호 296-88-00569 | 고객센터 : 080-810-0018 | E.mail : info@kcall.kr | Fax : 070-4848-3916
[수도권 사업본부]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69번길 20, 2F
[수 원 센 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18-1, 중문빌딩 3F
[전 주 센 터]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322 3층

한국기업콜센터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